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뜨개

동방18합으로 만드는 에코백

 

 

사용실 : 동방면사 18합

 

바늘 : 모사용 5호

 

도안 : 창작

 


 

 

저의 첫 창작 에코백 이에요 :)

 

코바늘 시작하고 얼마 안되어, 나만의 가방을 만들고 싶어

 

호기롭게 도전했지만, 쉽지 않았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동방면사 18합, 겉 비닐 뜯은 모습이에요

 

굵은 바늘만 쓰다가, 얇은 바늘 써보고 싶어서 질러봤어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이때는 바늘도 다이소 바늘..ㅋㅋㅋㅋ

 

어찌나 모양이 안나오는지, 수십번 푸르시오 했어요 ^^;

 

덕분에 꼬질꼬질해보이는 편물.......;;;;

 

 

 

 

 

겨우 모양 잡혀서 죽쭉 올라가기 시작!!

 

작년 여름시작즈음 떴던거라, 구멍 송송 ^^

 

 

 

 

 

겨우 코 볼 줄 알게됐으면서, 호기롭게 시작한..에코백!

 

그냥 머릿속에 생각난대로 떳던지라, 도안도 없었어요 ㅎㅎ

 

도안 볼 줄도, 그릴 줄도 몰랐던;;;;

 

 

 

 

 

무념무상으로 뜨다보니 길이가 딱 에코백 크기!!

 

 

 

 

 

어깨끈은 따로 떠서 꿰메줬어요 :)

 

 

 

 

 

핸드메이드 라벨까지 달아주니

 

그럴싸하죠?!

 

 

 

 

 

동생에게 부탁하여 착샷!

 

 

 

첫 창작 에코백 탄생!

 

완전 초보때 만들어서, 오른쪽으로 편물이 많이 휘고, 어설픈 느낌이지만,

 

완성하고나니, 정말 뿌듯했어요 ^^

 

어찌나 힘을 주고 떴는지, 5호로 떴는데도 엄청 탄탄했죠 ㅎㅎ

 

 

굵은 바늘만 쓰다가, 얇은 바늘도 쓸 수 있게 된 작품!

 

게다가 동생이 새 가방 생겼다고 좋아했어요 :)

 

작년 여름 내내 아주 잘 들고 다녔던 에코백 입니다 ^^

 

 

올해도 하나 떠서 들고 다녀야겠어요!

 

뜨면서 연습삼아 도안도 좀 그려볼 예정입니다

 

 

 

 

'행복한 뜨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모티브베스트 (by.뽀랑뜨개)  (0) 2020.03.13
동방18합으로 만드는 에코백2  (0) 2020.03.06
커플 네트백  (0) 2020.02.19
벨벳 복조리백  (0) 2020.02.18
인형 블랭킷  (0) 2020.02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