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뜨개

모티브베스트 (by.뽀랑뜨개)

 

 

사용실 : 야코 (made by. 야니얀뜨개세상)

 

바늘 : 모사용 4호

 

도안 : 뽀랑뜨개

 

 


 

 

 

오늘은 조카에게 선물 한 "모티브 베스트" 를 보여드릴게요 :)

 

야니얀뜨개세상 이라는 카페에서 함뜨로 진행되었고,

 

유투버 뽀랑뜨개님 도안이에요!

 

 

 

원작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

 

https://youtu.be/m5y6LwgN8mY

 

 

 


 

 

핑크를 좋아하는 조카여서, 레드와 핑크로 만들어주었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먼저 어깨부분 떠주고요~

 

만40개월 여아 사이즈에 맞췄어요

 

선물할거라, 입혀볼 수가 없어서..

 

비슷한 개월수의 여아에게 입혀봤더니, 팔이 꽉 끼던........

 

그래서 뽀랑뜨개님께 여쭤보니, 어깨길이를 늘리라고~

 

그래서 어깨 연결했던 부분을 풀고,

 

더 떠줬어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래에 연결해줄 모티브들도 떠주고요,

 

생후 100일된 아가도 있는 집이라서,

 

아가것도 같이 :)

 

하여, 모티브 90장!!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먼저 40개월 조카 베스트에 모티브 연결~

 

전.. 모티브 연결이 너무 재밌어요 ㅎㅎ

 

실 정리가 겁나긴 했지만,

 

그래도 지겹지 않게, 재미나게 연결했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엔 100일 아가 베스트 모티브 연결!

 

너무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금방 연결했어요~

 

큰 아이걸 먼저 만들고, 작은 아이걸 만들어서 그런가..

 

이건 아이옷인지, 인형옷인지 헷갈리더라구요 ㅎㅎ

 

정말 쪼끄매요~

 

뽀랑뜨개님과 같은 콧수로 만들었는데,

 

제가 손땀이 쫀쫀해서 좀 더 작게 나온 듯 합니다 ^^;

 

 

 

 

 

 

실 정리하기 전!

 

같이 놓고보니, 아가거는 정말 작은 사이즈죠?! ㅎㅎ

 

실 정리하기 전에도 예뻤지만....!

 

 

 

 

 

 

실 정리하고 나니, 더 예쁩니다!!

 

솔직히, 레드 색상은 뜨면서..

 

촌스러우면 어쩌지........하고 걱정했었는데,

 

모티브 연결 다 하고 보니, 전혀!!!

 

너무너무 예쁜거에요~

 

다른 친척동생에게 보여줬더니, 너무 예쁘다고!

 

자기 나중에 애기 낳으면 자기도 만들어 달라면서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큰 아이거,

 

앞에 여밈 없이 오픈 베스트로 했어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작은 아이거,

 

정말 앙증맞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선물 보내려고 포장하다가..

 

가슴부분에 여밈을 살짝 해주면 더 예쁘게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서,

 

급하게 끈도 떠줬어요 :)

 

모티브들이 예뻐서, 여밈끈은 정말 기본스타일로 마무리 했는데,

 

역시나 예쁩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선물받은 동생이 너무 예쁘다며~

 

액자에 걸어둬야 하는거 아니냐고 ㅎㅎㅎㅎㅎ

 

100일 아가거는 사이즈가 살짝 작은듯.. 하다네요;

 

조금 있으면 못 입을 것 같다고 ㅎㅎㅎㅎㅎㅎ

 

못 입게 되면 콩순이 아가인형 입히라고 했어요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