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뜨개

니터들의 국민가방, 다이아가방 (부제; 동백이가방)

 

 

사용실 : Cotton every

 

바늘 : 모사용 4호

 

도안 : 핀터레스트 공개도안

 

 
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:)

 

오늘은 드라마 "동백꽃 필 무렵" 에서 공효진씨가 들고 나왔던

 

동백이가방, 다이아무늬 가방을 보여드릴게요!

 

 

동백이가방으로 유명해지기 전에는

 

니터들의 국민가방, 다이아 망태기 가방 으로 불렸어요 ㅎㅎ

 

이건 19년 7월 즈음 만들었던 가방이라서,

 

지금의 동백이 가방과는 조금 다른 모양이에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호 바늘로, 코 잡고 시작!!!

 

했지만..... 저 둘둘 말린 실 보이시나요?

 

한 번 풀었어요..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옆면 올라가기 직전까지 떴는데!!!

 

콧수가 안맞아서 풀었어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다행히 한 번 풀고, 쭉쭉!

 

실 한 볼 소진!

 

 

 

 

 

 

실 이어서 쭉쭉 올라갑니다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라벨까지 달아줘야!

 

더 예뻐지는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실은, 작년 여름에 친구들과 후쿠오카 당일치기 여행 갔다가,

 

"유자와야" 라는 뜨개용품 천국 인 곳에서 사왔어요

 

면100% 인데,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뜨기는 좋았어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어깨끈은 도안대로 하려니,

 

초보였던 저에게 너무 어려워서 제 마음대로 마무리....;;

 

실도 얇고,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로 완성되서 당황했지만,

 

선물 받는 분이 체구가 작아서 그냥 보냈어요.....ㅎㅎㅎㅎㅎㅎ

 

그래도 예쁘다고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었지요 :)

 

 

 

이건 동백이 가방으로 유명해지기 전,

 

니터들의 국민가방, "다이아 가방" 이었고요,

 

다음엔 동백이 가방으로 유명한 "다이아 가방" 들고 올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