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복한 뜨개

동백이가방, 다이아가방(by.니팅쌤)

 

 

사용실 : 이름 모름 (made by. 야니얀뜨개세상)

 

바늘 : 모사용 5호

 

도안 : 니팅쌤 (Knitting ssem)

 

 


 

 

 

불과 몇 일 전에 뜬 동백이가방!!

 

드라마 끝난 지가 언젠데, 이제서야 떠봤네요 ^^;

 

예전부터 너무나 유명했던, 다이아 무늬 가방인데,

 

어깨끈 모양이 원작과는 다르더라구요~

 

요즘 동백이 가방 도안은 많이 돌아다니지만,

 

전 니팅쌤님의 무료도안을 보고 만들었어요 :)

 

 

 

 

니팅쌤님 도안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!

 

https://blog.naver.com/shiney1980/221721155613

 

 

 


 

 

 

실은, 야니얀뜨개세상에서 생일선물로 받았던 실이라서,

 

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^^;

 

하지만 색상도 느낌도 너무너무 제 취향입니다!!

 

딱 받자마자, 동백이 가방만들면 너무 예쁘겠다 싶어서

 

다른 만들던 것들 제쳐놓고 만들었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떤 실인지도 모르면서, 보자마자 5호바늘 쓰면 딱이겠네!

 

했답니다 ㅎㅎㅎ

 

여러 실을 접해봐서 그런지,

 

백발백중은 아니지만, 몇 호 바늘을 쓰면 좋겠다 싶은 느낌이 온달까요?!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(어디서 나온 자신감일까요? 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 번 떠봤던 무늬라고, 후다닥 떠졌어요!

 

그 동안 열심히 뜨개질 한 덕분이겠죠 ㅎㅎ

 

뜨개의 단짝 푸르시오도 거의 만나지 않았어요!

 

기둥코 부분이 조금 티나고,

 

손땀이 고르지 않은 부분들이 보이기도 하지만,

 

제가 들고 다닐거니까! 그냥 패스~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"뜨개하랑" 으로 만들었던 라벨도 달아줬어요 :)

 

가방 안에 물건 좀 넣고 하니까, 고르지 않은 손땀,

 

티 안나죠? ㅎㅎ

 

뭔가, 오랜만에 제 가방을 만든 듯한 느낌이에요

 

 

 

예쁘게 완성됐는데!!!!

 

들고 어디든 가고 싶은데!!!!

 

코로나 때문에 갈 수가 없네요 ㅠㅠ

 

이 사태가 얼른 진정되고 끝나야, 새 가방 들고 나들이 갈텐데 말이죠...

 

 

 

다음엔 어떤 가방을 보여드릴지,

 

골라봐야겠어요 :)